12월 7 페이스북 묵상사진 및 주간 교회소식
- changeuijin
- 2021년 11월 30일
- 2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1년 12월 7일

창의진의 모든 권속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넘어짐도 삶의 일부입니다. 다시 일어서게 하시는 성령님의 도우심을 붙잡고 이제 내가 아니라 주님 중심의 삶을 살아가는 모든 권속들이 되길 축복합니다. 코로나로 다시 위기를 겪고 있는 한국사회와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라며, 예배 갱신을 이루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10주년 기념사역에도 열심으로 동참하시는 창의진 권속들이 됩시다.
1. 이번 주는 대림절 셋째 주일입니다. 주일 1부, 2부 예배 및 주일학교 씨드목장은 대면으로 진행합니다.
이번 주일은 대림절 둘째 주입니다. 주님의 오심을 기다리며 영적으로 충만한 대림절 기간이 되길 바랍니다. 주일 예배는 1부, 2부로 나누어 대면예배로 드립니다. 2부 예배는 유투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주일학교 씨드목장은 예배 시간 목양실에서 진행되며 예배 후 ZOOM 프로그램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2. 창의진 성서대학, '가스펠 프로젝트' 구약 5, Unit 1, Session 2 수업이 이번 주 수요일(오전), 수요일(오후), 목요일(저녁)에 진행됩니다.
가스펠 프로젝트 구약 5 Session 2 시간이 내일부터 ZOOM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수요(오전 11시), 수요(오후 8시), 목요(오후 10시)에 진행되는 수업에 모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대림절 특별 새벽기도회가 진행중입니다.
이번 새벽묵상은 월터 브루그만의 '새로움이 오시는 길'을 가지고 묵상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대림절 새벽묵상을 진행하며 작은 헌금을 드립니다. 자유롭게 헌금에 동참해 주시기 바라며 드려진 헌금으로 선교하도록 하겠습니다.
4. 금요일(19일)에는 Grace Radio 시즌 2, 제 14 회, 시즌 마지막 방송이 진행됩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는 창의진 Grace Radio 시즌 2 방송 제 14 회, 시즌 마지막 방송이 진행됩니다. 방송 퀴즈 후원등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목회자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증 및 찬양 신청
https://forms.gle/hKkkTji5M6HtmLbJ8
5. 2022 순례자의 노트가 이번 주 출판 예정입니다.
2022년 순례자의 노트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수고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후밀리타스 출판사로 제작 되는 이번 순례자의 노트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6. 새가족 양육사역 및 제자훈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새가족 교육 및 제자훈련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 양육 : 이시훈 집사, 이조은 자매
제자 훈련 : 허관욱, 유호준 형제
7. 2022 창의진 교회 캘린더를 제작합니다. 신청바랍니다.
2022년 교회 캘린더를 제작합니다. 개인과 가정별 1부는 교회에서 증정하고 추가로 원하시는 분은 씨드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부 5천원입니다.
8. 12월 사역 일정
5일 연말 운영위원회
19일 연말제직회 및 재정보고
25일 성탄절 예배 및 축하행사
31일 송구영신예배
9. 창의진 10주년 기념 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 선교사역 (보수공사 지원)
요엘원 강남교회 (강대상)
Again The WELLS (이보미 집사)
교회 내부 및 외부 환경공사 (양현모 집사)
10주년 사역 특별헌금 및 바자회 행사 (오종식 집사)
선교지 아웃리치를 위한 출정식 (양원석 집사)
창의진 출판사역 (순례자의 노트 제작)
창의진 예배갱신 사역
<중보 기도 제목을 나눕니다.>
– 창의진교회 예배 갱신을 위해 기도합시다.
– 새벽기도, 153 성경통독, 순례자의 노트 영성훈련에 은혜가 넘치길 기도합시다.
– 새가족 양육 및 제자훈련을 위해 기도합시다.
– 창의진 10주년 기념 사역을 위해 기도합시다.
– 결혼, 직장, 육아, 진로를 놓고 기도하는 성도들을 위해 중보합시다.
– 중보기도 사역팀에 성령의 충만함이 있기를 기도합시다.
– 새가족 팀에 성령의 지혜와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시다.
– 대면예배가 은혜 충만한 가운데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오늘 사진은 박은선 집사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